PRESENTED BY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주식회사

'제니+신세경' 닮은 청순 미모로 남심 올킬 중인 미스피츠의 신곡

인사이트소니뮤직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블랙핑크 제니와 배우 신세경을 닮은 미모로 화제를 모은 가수 미스피츠가 신곡 발매 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일 가수 미스피츠는 세 번째 싱글 'bye bye i finally disappear from your life'를 발매했다.


앞서 미스피츠는 청순한 미모가 돋보이는 티저 사진으로 누리꾼의 이목을 끈 바 있다.


사진에서 그는 흰색 원피스를 입고 청순미를 가득 드러냈다.


인사이트소니뮤직


지난 2019년 사운드클라우드에 발표된 'bye bye i finally disappear from your life'는 리스너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미스피츠의 대표 곡 중 하나다.


특히 'bye bye i finally disappear your life'는 작사, 작곡뿐 아니라 편곡까지 모두 미스피츠가 직접 프로듀싱해 그의 음악적 다재다능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미스피츠가 겪은 실화를 가사와 멜로디로 풀어내며 진솔한 목소리를 담아냈다.


미스피츠 특유의 달콤한 목소리와 위로를 주는 가사는 완벽하게 어울러져 요즘처럼 외롭고 혼란스러운 시기에 지쳐있는 팬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위로를 선사했다는 평이다.


인사이트소니뮤직


귀를 사로잡는 독보적인 음색에 미스피츠는 쏟아지는 피처링 러브콜을 받으며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같은 입소문에 힘입어 최근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 그의 노래가 BGM으로 활용되기도 했다.


대세 아티스트로서 자리를 잡아가는 미스피츠가 향후 어떤 음악적 행보를 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인사이트소니뮤직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