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잇템' 최대 70% 싸게 살 수 있는 '역대급 올영 세일' 시작

인사이트CJ올리브영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오늘(29일)부터 CJ올리브영이 최다 품목, 최대 할인율의 올해 첫 대규모 행사, '올영세일'을 시작한다.


29일 CJ올리브영은 이날부터 오는 6월 4일까지 7일간 상반기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영세일'은 지난해부터 정기 세일 브랜드화에 나선 CJ올리브영이 선보이고 있는 쇼핑 축제다.


이번 세일은 '여름-땡! 올해 첫 올영세일'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인사이트CJ올리브영 홈페이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CJ올리브영은 네일·선케어·클렌징 등 대표 상품뿐 아니라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을 총결산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정기 세일인 만큼 할인 혜택도 대폭 늘렸다.


지난해 대비 세일 상품 수를 50%가량 늘렸고 아이메이크업 전 브랜드 할인, 네일 및 여성 제모용품 전 상품 최대 52% 할인 등 특정 라인업 전체를 할인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기획했다.


닥터지, 마녀공장, 데싱디바 등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 123개가 참여해 다양한 차별화 특가 행사를 선보인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세일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주요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업계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등이다.


소비자는 매장에서 각각의 컬러 상품 '택'을 통해 특가 행사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세일 상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올리브영데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동안 필요했거나 갖고 싶은 아이템이 있었다면 이번 대박 할인 기회를 놓치지 말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