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진한 향수 대신 은은한 샴푸 향 풍기고 싶다면 꼭 알아둬야 할 '바디미스트' 7

오랫동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바디미스트 브랜드들을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땀이 줄줄 나는 여름이 되면 몸에서 땀 냄새가 나지는 않은지 걱정이 된다.


이에 여름만 되면 청량감을 주면서도 은은한 향기를 내뿜는 향수를 찾는 이들이 많아진다.


하지만 진항 향기와 땀 냄새가 섞이면 더욱 고약한 냄새가 나기도 한다.


이에 은은하면서도 내 살냄새처럼 자연스러운 바디미스트로 향수를 대체하는 이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피부에 보습감도 주는 동시에 코를 박고 냄새를 맡고 싶을 정도로 은은한 향을 자랑하는 바디미스트 브랜드들을 소개한다.


러쉬(LUSH)


인사이트Instagram 'laxnny_91619157'


대부분의 사람들은 '러쉬' 하면 특유의 향을 떠올린다. 러쉬 매장 옆을 지나가다 보면 항상 특유의 향기를 내뿜고 있기 때문이다.


영국의 천연 화장품 브랜드 러쉬는 흔히 '배쓰밤'으로 유명세를 얻었지만 최근 바디 스프레이 또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다른 바디미스트들과 달리 물을 뿌리는 분무기와 같은 형태로 사용이 편할 뿐만 아니라 처음에는 약간 진한 편이여도 향이 거의 하루 종일 유지되는 역대급 지속력을 자랑한다.


무려 무려 25가지의 바디 스프레이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더티(Dirty)'와 '섹스 밤(Sex Bomb)'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테디셀러인 '더티'는 상쾌하면서도 청량한 향기를, 베스트셀러 '섹스 밤'은 섹시한 꽃향기가 일품이다.


배쓰앤바디웍스(Bath&Body Works)


인사이트Instagram 'bozo_accessorie'


미국의 바디 케어 브랜드인 배쓰앤바디웍스.


다양한 향과 귀여운 패키지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바디로션, 손 소독제 등 다양한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지만 최근에는 향수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바디미스트 또한 주목받고 있다.


투명한 보틀에 사랑스러운 패턴이 매력적인 패키지는 소장 욕구를 폭발시킨다.


달달한 '스윗피(Sweet Pea)'와 상큼달달한 복숭아 향의 '프리티 애스 어 피치(Pretty as a Peach)' 은은한 라벤더 향의 '문 라이트 패스(Moon Light Path)' 그리고 달큰한 향의 베스트셀러 '핑크 쉬폰(Pink Chiffon)'이 특히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쉬운 점은 한국에 입점해 있지 않아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해야 한다는 것.


록시땅(Loccitane)


인사이트Instagram 'rurimbon'


록시땅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프랑스 여행을 가면 꼭 사 와야 하는 브랜드로 꼽힌다.


인위적이지 않고 너무 진하지 않은 은은한 향과 뛰어난 보습력으로 유명한 록시땅은 특히 핸드크림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최근에는 베스트셀러에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록시땅의 시어버터 핸드크림의 자리를 위협하는 제품이 있다. 바로 바디미스트다.


고급스러운 향과 놀라운 보습감을 자랑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은은한 장미 향의 '로즈 에 렌(Rose et Reines)'과 상큼한 '버베나(Vervine)'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바디홀릭(BODYHOLIC)


인사이트바디홀릭 홈페이지 캡처 화면


휴대하기 간편한 작은 용량과 명품 향수를 떠오르게 하는 고급진 향기로 코덕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던 바디홀릭 바디미스트.


은은하면서도 오랜 지속력으로 저렴한 가격임에도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한다.


그중에서도 포션라인 바디미스트가 유명한데, 일랑일랑, 바이올렛, 핑크로즈와 같이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향부터 새콤달콤한 복숭아, 달콤한 석류, 상큼한 청포도, 과즙미가 터지는 라임과 같은 싱그러운 과일 향, 막 빤 옷을 입은 듯한 민트 코튼까지 향도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만인의 사랑을 받는 장미 향의 '핑크로즈 핑크 포션'과 뒤를 돌아보게 만드는 '일랑일랑 화이트 포션'이 가장 인기템이라고 한다.


더바디샵(THE BODY SHOP)


인사이트Instagram 'doctorrblogger'


바디 케어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해도 손색이 없는 영국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


해외에서는 메이크업 제품도 큰 인기를 얻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스킨케어, 바디 케어 등의 제품이 유명하다.


그중에서도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제품은 바로 향수와 바디미스트.


같은 라인으로 바디 로션, 바디 버터, 미스트, 향수, 핸드크림까지 맞춰 쓸 수 있어 향기를 더욱 배가시킬 수 있다는 큰 장점도 있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베스트셀러 '화이트 머스크 (White Musk)'와 상큼한 자몽 향인 '핑크 그레이프프룻(Pink Grapefruit)' 그리고 은은한 '모링가(Moringa)'가 가장 인기다.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인사이트Instagram 'brblmakeup'


속옷으로도 유명하지만 바디 제품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 빅토리아 시크릿.


다양한 향으로 수많은 덕후들을 끌어모은 빅토리아 시크릿은 남자들이 좋아하는 향으로도 유명하다.


대용량의 크기로 부담 없이 마음껏 뿌릴 수 있어 좋다고.


달달한 자두 향이 일품인 '퓨어 시덕션(Pure Seduction)', 풍선껌 향을 연상시키는 '러브 스펠(Love Spell)', 상큼하고 시원한 '시크릿 참(Seceret Charm)'이 가장 많이 팔린다고.


더프트앤도프트(DUFT&DOFT)


인사이트weibo 'Unseen__'


'향기 스타일링'이라는 콘셉트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더프트앤도프트의 바디미스트도 최근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샴푸 향, 섬유유연제 향과 같은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기로 사랑받고 있다.


얼마 전 바디 스프레이를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인기 제품은 은은한 비누 향으로 남녀노소 쓸 수 있는 '소피소피'와 베이비파우더 향의 '엔젤스 코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