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제닉 마이노멀푸드, 코로나 19에도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 2배 신장 고공 성장세 이어가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이노멀푸드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마이노멀푸드는 올해 1월부터 4월까지의 자사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면서 외부활동이 제한되자 식습관이나 원재료 조절 등으로 건강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키토제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매출 견인의 1등공신은 일명 '방탄커피'로 불리우는 저탄수고지방 '버터커피'였다.


전체 매출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마이노멀푸드의 '방탄음료'는 현재 오리지널 버터커피와 디카페인 버터모카, 그리고 기버터를 사용한 신제품 '버터커피 시그니처'까지 총 3종이 판매되고 있다.


미국 실리콘밸리 및 헐리우드에서 아침대용으로 각광받으며 알려지기 시작한 '방탄커피'(Bulletproof Coffee)는 국내에서도 다이어터들의 인싸템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라인 방탄커피 '버터커피 시그니처'는 과테말라, 브라질, 에티오피아, 케냐의 고급 원두 4종과 유제품 알레르기를 최소화한 '기버터(Ghee Butter)', C8 MCT오일 등 고급 원재료를 사용해 더욱 눈길을 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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