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7만5천여 근로자 대상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입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여기어때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여기어때가 중소기업 근로자의 복지 향상을 위해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에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여기어때는 7만5천여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가입자에게 국내 5만여 숙소와 7,000여 액티비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게 됐다.


신규 가입 시 '10% 할인쿠폰' 지급, 무제한 '5% 할인쿠폰' 지급, 매주 '7% 할인쿠폰' 2장 지급, 엘리트 회원(VIP등급) 승급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엘리트는 '엘리트 전용 숙소'를 평생 10% 할인가에 이용하는 여기어때의 VIP 회원 등급이다.


인사이트여기어때 공식 홈페이지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은 대한상공회의소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근로자의 복지 향상을 위해 개설한 복지몰 서비스다.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은 휴양·여행, 취미·자기계발, 건강관리, 생활안정, 상품몰 등 5개 분야, 100만여 개의 다양한 복지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최근 코로나19가 확산하며 주목받은 국내여행을 위해 숙박과 액티비티 상품을 제공하며, 플랫폼 이용자의 선택지를 넓혔다.


혜택을 받기 위해선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여기어때 서비스에 가입해야 한다. 이후 여기어때 앱을 다운받아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