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코덕' 1만여명과 함께 만든 블러셔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우더룸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코스메틱 덕후 일명 '코덕' 1만여명의 의견을 바탕으로 블러셔 '파우더룸 유어 북 치크' 2종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파우더룸은 총 회원수 367만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에서 한 발 나아가, 제품 기획부터 회원들과 함께 하는 'Together Project'를 시작했다. 그 첫번째 카테고리는 바로 '블러셔'이다.


지난 3월 18일부터 31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된 설문조사에서는 (1)선호 제형, (2)선호 구성, (3)선호 컬러(웜톤과 쿨톤으로 구분)에 대한 의견을 모았으며, 총 7,839명의 파우더룸 회원이 참여했다.


설문조사 결과 코덕들은 (1)파우더 타입, (2)2구 팔레트, (3)웜톤은 차분한 코랄 컬러, 쿨톤은 맑은 라벤더 컬러를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우더룸


파우더룸은 해당 결과를 전면 반영해 블러셔 제작에 착수했고, 뷰티 전문 에디터가 추천하는 하이라이터를 포함해 2구 팔레트 패키징을 완성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책자형 팔레트에 '당신의 의견에 의해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아 '파우더룸 유어 북 치크(Your Book CHEEK)'라는 제품명을 붙였다.


이 제품은 웜톤용 팔레트 '봄과 가을 사이'와 쿨톤용 팔레트 '여름과 겨울 사이' 2종으로 제작했다. 


파우더룸은 지난 15일에 진행된 앱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어제(20일)부터 선착순 1만개 한정으로 '파우더룸 유어 북 치크'를 배송비만 받고 '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파우더룸' 앱을 다운로드받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