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브리드C¹² 페이스 브라이트닝 첫 프로모션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비타브리드C¹²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비타브리드C¹²가 오는 31일까지 시그니처 제품인 '페이스 브라이트닝(65,000원)'을 약 70% 할인된 19,5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첫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고객 대상, 1인 1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경우 7월 오픈 예정인 '페이스 브라이트닝 정기 배송 상품' 구매 시 중복 할인이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피부에 바르는 비타민C로 각광받고 있는 '페이스 브라이트닝'은 고농축 비타민C 파우더 제형으로 토너, 에센스 등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기존 스킨케어 섞어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손상되기 쉬운 비타민C와 미네랄을 결합해 안정화시킨 자사 독자성분 '비타브리드CG'가 비타민C를 피부 깊숙이 공급, 먹는 비타민으로 전달되기 힘든 비타민C를 피부에 직접 공급해 피부를 더욱 맑고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비타브리드C¹²


비타브리드C¹² '페이스 브라이트닝'은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미국판 보그에서는 '새로운 형태의 비타민C 제품'으로 주목 받았으며, 뉴욕타임즈의 '신부들의 빛나는 스킨케어 TOP 13' 선정 및 일본 뷰티 전문 매거진 VoCE의 미백 케어 1위에 선정된 바가 있다.


2020년 4월 기준, 일본 누적 판매량 268만개 판매 돌파 및 재구매율 88% 이상을 기록하며 혁신적인 제품으로 글로벌 뷰티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더불어 깊은 보습으로 피부 겉과 속의 탄력과 광채를 듀얼로 채워주는 비타브리드C¹²의 인기제품 듀얼 드롭 세럼(30ml) 기획전도 진행한다.


단품으로는 정가 68,200원의 제품을 13,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아이 앤 페이스크림(35ml)과 페이셜 부스팅 워터(130ml)가 같이 구성된 기획세트를 각 2만 4천원, 2만 1천원 등 7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