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쥬, 이주여성 위한 '리얼 미 캠페인' 기부 물품 전달

인사이트사진 제공 = 웰라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웰라쥬가 세계인의 날을 맞아 전국 다문화 이주여성을 대상으로 스킨케어 화장품을 후원하는 '리얼 미 캠페인' 기부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세계인의 날은 다양한 민족과 문화권의 사람들이 서로 이해하고 공존하는 다문화 사회를 만들자는 취지로 2007년에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리얼 미 캠페인'은 웰라쥬가 사회 곳곳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여성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하고 여성으로서 '진짜 나'를 찾는 과정을 응원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번 '리얼 미 캠페인'의 기부물품 전달식은 복지 사각지대에 처한 이주여성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인사이트Instagram 'wellagekorea'


기부 물품은 웰라쥬의 베스트셀러인 '원데이 키트' 시리즈 중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생기부여에 도움을 주는 'VW 원데이 키트'와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BT 퍼펙트 세럼' 등 다양한 스킨케어 화장품을 전국이주여성쉼터협의회 및 국내 최초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을 통해 전국 각지의 이주여성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기부물품 전달식은 휴젤 웰라쥬 임직원과 전국이주여성쉼터협의회 및 기아대책 관계자를 포함한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웰라쥬는 2017년부터 기아대책에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에게 후원을 진행해 왔으며 지난 해 미혼모 지원도 시작하는 등 사각 지대에 놓인 여성들을 대상으로 '리얼 미 캠페인'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