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프리미엄 기능성 드링크 발효유 '라이프 위앤장', '라이프 콜라겐 요거트'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일동후디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일동후디스의 발효유 브랜드 라이프가 특허 유산균에 건강 성분을 더한 신제품 '라이프 위앤장'과 '라이프 콜라겐 요거트 1000'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후디스 '라이프 위앤장', '라이프 콜라겐 요거트 1000'은 위·장 건강과 피부미용 등 자신의 건강 관심사에 맞춰 골라 마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발효유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에 있다. 2018년 기준 9987억원에 달하는 등 1조원 시장으로 향해가고 있다.


특히 건강도 챙기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드링크 발효유 시장이 가장 큰 폭으로 성장 중이며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기능성과 효능 강화가 핵심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일동후디스


'라이프 위앤장'은 헬리코박터 R31 특허유산균에 헬리코박터 활성 억제 탱자추출물과 위장병에 원인이 되는 헬리코박터 분비 독소 VacA를 막아주는 면역글로블린 lgY을 배합했다.


여기에 초유 단백, 꽃송이버섯추출물, 아연 등의 배합으로 면역력까지 생각한 드링크 발효유다.


'라이프 콜라겐 요거트 1000'은 젊음과 건강을 채우는 콜라겐 건강미 발효유로 피부 및 노화 관리에 관심 많은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콜라겐은 건강기능식품에 준하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mg (한 병 기준)이 함유돼 있다. 비타민C, 비오틴과 함께 특허유산균 3종을 포함 1000억개의 유산균이 들어있어 장 건강 케어도 기대할 수 있는 고기능성 드링크 발효유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