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X하이브로우, 여름 휴가철 앞두고 '빅 쿨러백'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할리스커피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할리스커피가 26일부터 진행되는 2020 여름 2차 프로모션 '라이프스타일 잇템'으로 트렌디한 색감과 보냉 기능을 갖춘 '빅 쿨러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하이브로우'와 협업으로 탄생해 뛰어난 품질과 가성비가 특징이다.


2차 프로모션 '라이프스타일 잇템'인 '빅 쿨러백'은 토트백 형태로 단순히 음식을 담는 용도를 넘어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특징이다.


돋보이는 색감과 함께 넉넉한 사이즈로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후면은 멀티 폴딩카트 손잡이에 끼울 수 있도록 디자인해 기능성도 더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할리스커피


해당 제품은 품목과 무관하게 10,000원 이상 구매하면 '라이프스타일 잇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각 제품별로 1,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다음 달 9일부터 시작되는 3차 프로모션에서는 '멀티 폴딩카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야외에서 짐을 운반하거나 뚜껑을 덮으면 테이블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형 제품이다.


지난 12일 1차 프로모션 제품으로 선보인 '릴렉스체어와 파라솔 세트'는 SNS 및 커뮤니티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보이며 출시 하루 만에 품귀 현상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