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주) 아모레퍼시픽

드라마틱한 모공커버로 '품절대란' 일으킨 혁신적 '파우더형 프라이머'

인사이트헤라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길어지면서 마스크를 착용하는 나날도 연일 이어지고 있다. 


마스크로 인한 답답함은 둘째 치더라도 축축 늘어지는 피부가 문제다. 덥고 습한 입김으로 인해 모공이 처진다며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인사이트헤라


이에 하나의 해결책으로 나온 제품이 바로 파우더 타입의 프라이머다. 


모공은 커버해주면서 마스크에 메이크업이 묻어나지 않고 더불어 지속력까지 높여주는 파우더 타입의 '헤라 에어리블러 프라이밍 파우더'가 출시 이후 연이은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에어리블러'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공기처럼 가벼우면서도 피부는 블러 처리된 듯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메이크업 멕시마이징 제품이다. 


인사이트헤라


시중에서 판매되는 기존의 프라이머는 리퀴드 혹은 크림 타입이어서 양 조절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무겁게 발린다는 단점이 있다. 


헤라의 신제품은 여기서 착안해 메이크업 시작 전 가벼운 파우더 터치로 모공은 메워주고 메이크업 지속력은 높일 수 있게 만들어졌다. 


인사이트헤라


특히 아모레퍼시픽만의 신기술로 크림에서 오일을 제거해 만든 파우더를 만들어 건조하지 않으면서도 순한 것이 특징이다. 


이미 임상시험에서 40% 이상 즉시 모공 커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된 이번 제품은 출시 일주일 만에 리뷰 수 1,500개를 기록하기도 했다. 


인사이트헤라


리뷰어들은 "마스크에 평소 10 정도 묻었다면 이건 2 정도 묻는 거 같다", "광고라고 생각했는데 신기하다", "모공은 매끈하게 메워주면서 유분은 싹 잡아준다" 등의 평가를 내렸다.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세로 한동안 마스크 사용이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여름철 마스크와 어쩔 수 없이 공존해야 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헤라 에어리블러 프라이밍 파우더는 아모레퍼시픽 공식몰과 백화점, 방문 판매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