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시원한 쿨썸머' 여름 기획전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아성다이소가 '시원한 쿨썸머'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쿨썸머 기획전은 실내외에서 체감 온도를 낮출 수 있는 리빙용품 및 퍼스널케어 용품을 주로 선보였다.


북극곰과 물범 디자인을 입힌 쿨썸머 디자인 상품을 새로 출시했으며, 방충용품과 패션소품, 여름 완구 등 총 250여 종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쿨썸머 디자인 신상품은 화이트 및 스카이블루 색상으로 시각적인 시원함은 물론, 냉감 원단을 적용해 피부에 직접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시원한 여름 인테리어를 위해 냉감 소재의 쿠션 및 방석 등이 다양하게 마련됐으며, 냉감베개패드와 냉감이불은 무더운 여름밤에도 시원한 잠자리를 돕는다.


아이스 쿨매트와 쿨베개, 쿨링스프레이 아이템은 캠핑 등의 야외활동에서 활용도가 높다. 이밖에 PVC파우치와 귀여운 캐릭터 인형 등을 만날 수 있다.


아성다이소는 여름 인기상품인 미니선풍기 상품군을 20여 종으로 강화했다. 미니선풍기는 집게형, 회전형, 접이식, 휴대폰 거치형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사용 환경에 맞춰 쓸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방충용품과 여름 패션소품, 여름 완구도 빠질 수 없다. 방충망과 모기 기피 스프레이, 살충제를 준비해두면 해충 걱정 없는 여름을 보낼 수 있다.


야외활동이 잦은 이들은 쿨스카프와 쿨토시, 차양모자 등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여름철 완구 상품으로는 비눗방울 장난감과 모래놀이 용품 등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