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앱 전면 개편을 통해 콘텐츠 커머스로 재도약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우더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누적 367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전면 개편된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15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파우더룸은 신규 앱을 통해 유저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고 그 콘텐츠에 사용된 제품을 바로 구매 할 수 있는 콘텐츠-커머스 연계 기능을 강화한다고 전했다.


유저들이 직접 본인의 메이크업과 그에 사용한 제품을 공유하는 '#MOTD', 전문 뷰티 에디터의 콘텐츠, 뷰티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들의 영상 콘텐츠 등 다양하고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보면서, 그 속 사용된 제품을 바로 구매까지 할 수 있게 된다.


파우더룸의 가장 큰 강점인 '커뮤니티'의 속성을 활용해, 일방향적으로 제공되는 콘텐츠가 아닌 유저들끼리 공유되는 콘텐츠를 커머스와 접목 함으로써 다른 뷰티 서비스 대비 차별적인 강점을 확보하게 됐다.


한편 파우더룸은 앱 리뉴얼을 기념하여, 파우더룸 유저 약 1만명의 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한 '코덕 블러셔'를 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전 상품 무료배송, 첫구매 5천원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