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한정판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1870’ 팝업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몬스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 한정판 매트리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탄생 150주년을 맞아 독보적인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집약해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전시 공간에서는 숙면만을 고민하며 침대 역사를 이끌어 온 시몬스의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오는 17일까지 운영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몬스


시몬스 침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잡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특정 제품 구매 시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해 소비자 혜택의 폭을 넓혔다.


일부 시즌 오프 프레임 및 룸세트는 50% 파격 혜택을 제공해 고객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단, 시즌 오프 할인 제품은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