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뉴욕, 힙 터지는 주얼 파츠 '비주얼 페디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키스뉴욕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키스뉴욕은 돌아온 맨발의 계절을 맞이해 눈부신 비주얼(BE JEWEL) 페디 컬렉션'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주얼 페디 컬렉션'은 큼직한 주얼 파츠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파워 영롱한 주얼 파츠에 고밀도 글리터와 애나멜 코팅을 더해, 붙이는 순간 힙한 느낌을 선사하는 원터치 리얼 페디팁이다.


굽거나 말릴 필요 없이 꾹 눌러 붙이면, 언제 어디서나 네일숍에서 받은 듯한 고퀄리터 페디가 3초 만에 완성된다.


키스뉴욕의 '비주얼 페디 컬렉션'은 '여신'에게 영감을 받아, 그 눈부신 자태와 화려함을 그대로 담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키스뉴욕


샴페인 골드 글리터에 에메랄드 롬버스 파츠로 포인트를 준 사랑스러운 '아프로디테', 실패 확률 제로의 리얼 레드와 골드 글리터 조합에 플래티늄 스퀘어 파츠로 포인트를 준 고혹적인 '헤라' 등 6종으로 구성됐다.


'비주얼 페디 컬렉션'에는 기존 프레스앤고 레귤러핏 대비 46% 더 얇아진 초경량 에어핏을 적용했다.


프리엣지를 두껍게 설계해 외부 자극에도 벤딩(구부러짐) 현상을 최소화하고, 큐티클 라인에 곡률이 형성된 특수 설계된 몰드와 더욱 슬림해진 점착제를 적용해 먼지 끼일 틈까지 철벽 차단해 막힌 신발을 신을 때에도 진짜 내 발톱 같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아시아 여성 600여명의 발톱 사이즈를 꼼꼼하게 분석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12개의 팁 사이즈가 내 발톱에 완벽하게 밀착됨은 물론 부착 후, 떼어질 걱정 없는 지속력을 보장한다. 팁과 점착제 모두 유해물질 결과 안정성을 인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