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인터내셔널, 플라스틱 사용 줄인 에코 뷰티 '스파우트 파우치 시리즈' 출시 예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페도라인터내셔널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페도라인터내셔널은 올 하반기에 피부 전문기관 및 에스테틱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집약한 스파우트 파우치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와 여러 피부 고민들을 개선하기 위해 특허성분과 특수공법으로 오로지 '피부'에 초점을 두어 집에서도 쉽고 안전하게 에스테틱 관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화장품 용기와 포장, 광고비용을 대폭 절감, 원료의 품질과 피부개선 효능을 높이는데 주력해 고품질의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한국 경제와 더불어 화장품 업체 활성화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페도라인터내셔널


피부타입에 맞는 솔루션 라인과 헤어, 바디케어까지 가능한 패키지라인을 통해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해 주며 휴대가 용이해 출장이나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중국, 동남아 등 한국 화장품의 비싼 가격에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층을 겨냥해 K뷰티의 열풍 또한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한다.


하반기 출시예정인 페도라인터내셔널 스파우트 파우치 화장품은 장기적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해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소비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어 출시 전부터 해외의 많은 바이어들의 OEM 생산건 요청과 관심이 상당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