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조성아 물분크림 피치 에디션', 내일(9일) 현대홈쇼핑 추가 론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조성아TM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의 '조성아 물분크림 피치 에디션'을 현대홈쇼핑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조성아TM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인 조성아 물분크림은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제형으로, 물분 크림 하나로도 마치 연예인 민낯 메이크업 같은 자연스러운 복숭아 빛 피부를 연출해줘 론칭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과 주목을 받아 온 제품이다.


건조하고 메마르는 여름철 피부 비상 시즌 최적화 스펙으로 업그레이된 '조성아 물분크림 피치 에디션'은 론칭되자마자 전량 완판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에 오는 9일 토요일 현대홈쇼핑 추가 론칭을 결정했다.


'조성아 물분크림 피치 에디션'은 수분 충전, 저장, 유지 3단계 피부 갈증 해소 매커니즘을 적용한 제품으로 하와이언 코코넛수 및 극한 환경에서도 생명력을 유지하는 바오밥나무씨, 대추야자열매추출물 등의 식물 성분 7종과 파워 보습 특허성분 9종을 포함한 보습 성분 80종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전달하는 동시에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쉽고 빠르게 내 살같은 예쁜 복숭아 빛 피부를 완성해주는 조성아TM의 '조성아 물분크림 피치 에디션'은 내일(9일) 오후 3시부터 약70분 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