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가정의 달 맞이해 선물하기 좋은 기능성 제품 추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셀로니아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화장품 업계는 자체 연구나 기술력을 통해 완성한 '특별 원료'가 특징인 멀티 기능성의 스킨케어 제품을 가정의 달 선물로 제안하고 있다.


다가올 어버이날 부모님께 젊음을 선물하고 싶다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집중케어 제품으로 줄기세포 배양액 전문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의 '시그니처 바이오 앰플'을 추천한다.


시그니처 바이오 앰플은 국내 1위 줄기세포 연구소 메디포스트의 노하우로 피부 자생력을 키워주는 줄기세포 배양액과 저자극의 내추럴 성분을 담아낸 멀티 기능성의 바이오 앰플이다.


엘라스토좀 공법으로 앰플의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돼 피부 깊숙한 곳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탄력과 수분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인사이트(좌) 사진 제공 = 랑콤, (우) 사진 제공 = 연작


랑콤의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15년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와 분석을 거쳐 만든 특효 성분으로 피부의 기초 체력을 탄탄히 길러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에센스에 담긴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 내 유익균을 공급하고 활성화해 탄력, 주름 개선은 물론 광채 나고 매끈한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연작의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독자적인 원료인 홀 플랜트 이펙트(전초)에 집중해 완성한 에센스 전 단계에 사용하는 필수 앰플 세럼이다.


건조한 공기로 거칠어진 피부의 턴 오버를 촉진하는 집중 영양 제품으로, 아침저녁으로 토너 사용 후 에센스 전 단계에 2~3회 레이어링 해주면 더욱 부드럽고 견고한 피부 결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인비


동인비의 '1899 싱글 에센스'는 정관장 홍삼의 단일 추출물만을 100% 담아 홍삼의 항산화 효과를 피부에 전달하는 프리미엄 에센스다.


'에어-디콕션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된 홍삼 단일 추출물 에센스를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홍삼 유효성분이 전달하는 효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홍삼 추출물이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피부 톤 개선에도 도움을 줘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