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가정의 달 맞아 포커스미디어와 '리멤버챌린지'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틱톡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틱톡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내가 태어나서 가장 처음 만난 나의 아이돌, 부모님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색 콘셉트의 '리멤버챌린지'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서울생활권에서 엘리베이터TV를 운영하는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가 진행하는 어버이날 캠페인의 일환이다.


쉽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부모님의 소중함과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도록 틱톡과의 협업으로 기획됐다.


특히 주 사용층인 10대를 넘어 부모님 세대 까지 모두 틱톡으로 연결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챌린지는 단순 참여 콘텐츠 이상의 의미를 지니게 됐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틱톡 공식 홈페이지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틱톡의 최신버전 업데이트 후 APP내 업로드 버튼을 클릭해 부모님과 함께한 영상과 사진을 고루 선택한다.


그 다음 기본 편집 툴로 챌린지 영상을 완성해 #내생애최초의아이돌 #지역구 (현재 거주하는 곳)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참여된다.


참여 영상 중 서울 내 지역구 해시태그가 걸린 영상은 포커스미디어에서 운영하는 아파트 엘리베이터TV에 노출될 예정이다.


챌린지 참가자를 위한 푸짐한 경품도 마련됐다. 참여 영상 중 심사를 통해 샤오미 로봇 청소기 5세대,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mini9, 정관장 홍삼원 70ml x 30포,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