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위에 달달한 '커피맛' 휘핑크림 가득 올라간 스타벅스 신상 프라푸치노

인사이트Instagram 'epl.jpg'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점점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에너지 소모로 급격히 지친 이들이 하나둘씩 보이는 요즘이다.


이맘때가 되면 수많은 이들의 손에 하나씩 들려있는 게 있으니, 바로 시원한 '아이스 커피'라고 할 수 있겠다.


단 한 모금만 마셔도 머리까지 띵해지는 차가움으로 몸의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 때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se_yeon_0.3'


인사이트Instagram 'lucia_93vv'


이처럼 갈증을 한 방에 해결해주는 아이스 커피가 생각난다면 지금 당장 스타벅스로 달려가 보는 것도 좋겠다.


매번 색다른 비주얼과 맛으로 기대에 부응하는 스타벅스가 또 역대급 신메뉴를 출시했다.


최근 각종 SNS 등에는 '스타벅스 신메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속속 올라왔다.


사진에는 스타벅스 시그니처 컵 안에 누르스름한 휘핑크림이 한가득 올라간 커피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Instagram '__heeng_'


인사이트Instagram 'se_yeon_0.3'


해당 메뉴는 스타벅스가 야심 차게 선보인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로 은은한 커피맛이 나는 게 특징이다.


얼음을 잘게 갈아 넣은 프라푸치노 커피 위에는 일반적인 하얀 휘핑이 아닌 에스프레소 휘핑이 올라가 훨씬 달콤 쌉싸름하다.


크림 위에는 고소한 커피 가루가 뿌려져 있어 음료와 함께 먹으면 설레임 아이스크림과 비슷한 맛이 난다는 평이다.


단, 달달한 음료를 선호하지 않는 이들에게는 강렬할 맛으로 느껴질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Instagram '_js_records'


인사이트Instagram 'ksj_sso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