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 개기름 1도 없이 얼굴 '뽀송'하게 만들어주는 '구찌 파우더 팩트'

인사이트Gucci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무리 촉촉하게 수분을 보충해도 각질이 일어나고 푸석푸석 해 보이는 겨울이 금세 지나고 벌써 무더위가 찾아왔다.


가만히 서 있어도 뜨거운 햇빛에 땀이 줄줄 흐르고 거기다 마스크까지 쓰니 피지가 폭발한다. 피지가 폭발하면 자연스럽게 얼굴에 꿉꿉한 개기름이 가득하기 마련.


이런 날씨에는 평소보다 화장도 잘 무너져버려 여간 성가신 게 아니다. 공들여 한 화장이 다 지워져 버리면 분노(?)까지 차오른다.


이렇게 메이크업 지속력이 떨어진다면, 오후만 되면 개기름이 올라와 짜증이 난다면 파우더만 한 게 없다.


인사이트Instagram 'natbaygroup'


인사이트小红书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구찌가 새롭게 출시한 파우더 팩트가 화제다.


'구찌 뿌르드 드 보떼 마뜨 나뛰엘(Poudre de Beauté Mat Natural)'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구찌 파우더 팩트는 케이스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콤팩트 케이스는 유리알 같은 광택의 은은한 페일 핑크 컬러에 골드 트림 장식이 더해져 심플함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거기에 골드 컬러로 구찌 로고까지 콕 박혔다.


인사이트


Instagram 'alinaschmidt7576'


조심스럽게 열어보면 유연하게 접혀 얼굴 구석구석 바르기 편한 마이크로 파이버 텍스처의 스펀지 애플리케이터가 들어있다.


매트하면서도 들뜨지 않아 지성 피부부터 건성 피부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특히 무려 12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컬러를 자랑해 실핏줄이 비칠 정도로 하얀 피부도, 진하게 태닝을 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lessykooper'


인사이트Instagram 'iamannasin'


바를 때마다 코끝에 닿는 은은한 꽃향기로 매일 화장을 하고 싶어진다는 후문이다.


올여름 찐득하고 꿉꿉한 메이크업 대신 산뜻하고 뽀송뽀송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면 구찌 뿌르드 드 보떼 마뜨 나뛰엘은 어떨까.


한편 구찌 뿌르드 드 보떼 마뜨 나뛰엘은 현재 면세점과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ruecambon2'


인사이트小红书


인사이트Instagram 'lessykooper'


인사이트Instagram 'suzettedaisy'


인사이트


인사이트Gucc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