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만 바꿔도 이미지 확 달라지는 초간단 '가르마' 스타일링 법

인사이트YouTube '마이크임팩트'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여자들에게 있어서 헤어스타일 변화는 인생 최대의 난제라고 할 수 있겠다.


얼굴형, 피부톤 등에 따라 내게 맞는 스타일을 찾기가 힘들뿐더러 설령 찾는다고 해도 얼마 안 가 금방 질려버리기 때문이다.


보통 여자들은 헤어에 변화를 준다고 하면 염색이나 파마만을 고집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가르마 방향만으로도 당신이 추구하는 이미지나 느낌을 180도 다르게 변신해준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마이크임팩트'


유튜브 채널 '마이크임팩트'에는 '가르마 비율로 이미지 변신법'이라는 제목의 과거 영상이 눈길을 끈다. 


영상에는 헤어디자이너 차홍이 등장해 가르마 타는 법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차홍은 "가르마에 따라 인상이 굉장히 달라진다"며 "가르마를 늘 바꿔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 여성 게스트의 헤어를 이용해 5 대 5로 가르마를 탄 차홍은 "얼굴이 동그란 분들은 이렇게 해야 훨씬 샤프해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차홍은 "세상에서 제일 섹시한 가르마인 '바람머리 가르마'를 보여주겠다"며 여성의 머리를 마구 흩뜨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마이크임팩트'


그 후 머리를 한쪽으로 보내자 여성은 순식간에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기 시작했다.


놀라움도 잠시 이번에는 7 대 3 라운딩 가르마로 이지적인 느낌을 연출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차홍은 이날 강연에서 "잠자기 전 미리 가르마를 타두면 더 자연스럽게 바꿀 수 있다"며 조언을 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봄맞이 스타일링에 시도하는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현재 95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YouTube '마이크임팩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