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체리 아이스크림+키위 샤베트에 젤리 콕 박힌 배라 신상 '판타스틱 트롤'

인사이트Instagram 'cherish_31_br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상큼한 체리와 키위의 조합으로 알록달록 비주얼을 뽐내는 배스킨라빈스 신상 아이스크림이 나왔다. 


지난 28일 배스킨라빈스가 5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 '판타스틱 트롤'이 그 주인공.


판타스틱 트롤은 최근 개봉한 영화 '트롤' 캐릭터를 활용한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이다. 


분홍색의 '체리 아이스크림'과 파란 '키위 샤베트'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알록달록한 트롤 캐릭터 모양의 젤리가 콕콕 박혀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트롤: 월드 투어'


인사이트Instagram 'tot2quf'


'체리 아이스크림'과 '키위 샤베트' 모두 과일 샤베트에 젤리들이 들어가 있어 달콤하고 상큼한 조화를 이루는 것은 물론 뛰어난 식감까지 자랑한다. 


영화 '트롤' 속 주인공 '파피'와 '브랜치' 모양의 젤리를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다. 


트롤 왕국의 긍정공주 '파피'와 걱정병 친구 '브랜치'의 천진난만한 모습은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도 절로 웃음이 나게 한다. 


여기에 알록달록한 비주얼까지 더해져 판타스틱 트롤의 달콤한 맛은 두 배로 즐겁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herish_31_br


배스킨라빈스는 영화 '트롤'과 협업한 기념으로 시즌 케이크 '크롤의 월드투어'도 함께 선보인다. 


트롤의 월드투어는 영화 속 공연장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컬러 조합이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4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8일부터는 '트롤의 월드투어 케이크&핑크스푼세트(2P/set)' 캠패인도 진행할 예정이며 새롭게 출시한 '아이스 마카롱 트롤'과 이달의 음료 '파피 자두 블렌디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5월 한 달간 판타스틱 트롤 싱글레귤러를 구매하고 500원을 추가하면 제품 사이즈를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업그레이드해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을 듯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