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국내 첫 콘셉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바디샵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더바디샵이 환경을 보호하고 윤리적인 제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담은 친환경 콘셉트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강남대로점을 4월 28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강남대로점은 영국, 홍콩, 캐나다에 이은 전 세계 네 번째 컨셉 플래그십 스토어로,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을 오래도록 실천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전 세계 세 번째로 샤워젤 리필 바를 선보이고 동시에 공병수거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는 매장이다.


더바디샵 강남대로점의 가장 큰 특징은 샤워젤 리필 바가 있다는 점이다.


이외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프팅 바, 가장 인기있는 라인들을 특별히 소개하는 히어로 베이, 직접 향기를 체험하는 후레그런스 바 등이 마련돼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새로운 경험을 하고 착한 소비까지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바디샵


먼저 '샤워젤 리필 바'에서는 알루미늄 재질로 재활용이 가능한 리필 공병(250ml, 4천원)을 구매할 수 있고, 언제든 더바디샵 인기 샤워젤 제품 용액 자몽, 아몬드밀크앤허니, 시어, 망고, 모링가, 브리티쉬로즈 를 기존 샤워젤의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한 공병에 담아 갈 수 있으며 여러 번 리필 구매가 가능하다.


고객이 직접 포장지, 리본, 스티커 등을 사용해 나만의 포장으로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는 '기프팅 바', 더바디샵 히어로 라인 드롭스오브유스, 진저, 티트리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는 '히어로 베이'가 마련돼 있다.


더바디샵은 강남대로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기프팅 바에서 직접 포장한 선물의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 더바디샵 머그컵을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한다.


더바디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리필바'로 삼행시 짓기, 공식 유튜브에서는 '강남대로점 오픈 기념 영상'에 댓글 쓰기 등의 이벤트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각각 30명에게 더바디샵 샤워젤 리필 공병을 선물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는 오는 5월 4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