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구매하면 최대 10% 더 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주항공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제주항공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5일까지 회원 대상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의 '리프레시포인트'를 구매하는 회원에게 구매포인트에 따라 최대 10%의 추가 포인트를 증정한다.


10만P~50만P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를 추가 적립하고, 50만P~100만P는 7%, 100만P 이상은 10%의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다만, 포인트 구매 후 취소할 경우 추가 증정된 리프레시포인트는 소멸되니 주의가 필요하다. 추가 제공된 리프레시포인트의 유효기간은 6개월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주항공


이 기간 중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국내선 최대1만원, 국제선 최대2만원의 할인쿠폰과 리프레시 포인트 2000점을 모두 증정한다.


이밖에 제주항공이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리프레시 룰렛'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1만원의 할인쿠폰을 모두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월 주중에 사용 가능한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홍대 호텔' 숙박권(1명)을 증정한다. 추첨은 오는 5월 7일이며 당첨자는 별도 안내한다.


'리프레시 룰렛' 공유하기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홍대 호텔' 5~6월 숙박을 구매하면 7~8월 중 무료 1박을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와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