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신한 빵+상큼한 블루베리 요거트 조합으로 덕후들 환장하게 한 스벅 신상 케이크

인사이트Instagram 'hama_guide'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여름을 노리고 출시된 스타벅스의 새로운 케이크의 반응이 심상찮다.


평소 상큼한 맛의 디저트를 좋아했거나 차별화된 음식이 끌렸던 이들이라면 '이 케이크' 출시 소식에 벌써 심장이 떨릴 것이다.


상큼+달콤이 인상적인 서머베리요거트가 잔뜩 올라간 케이크가 등장했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지난 14일 스타벅스가 여름 시즌을 앞서 음료 3종, 푸드 3종, MD 상품 28종이 포함된 여름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daum.5.23'


인사이트Instagram 'tnrud6359'


얼마 전 출시돼 스타벅스가 새롭게 선보인 케이크는 바로 '서머 베리 요거트 케이크'다.


'서머 베리 요거트 케이크'는 폭신하면서 상큼한 쉬폰 안에 부드러운 블루베리 요거트가 잔뜩 들어간 케이크다.


그 위에 올라간 귀여운 데코는 맛과 비주얼 모두 사로잡아 '서머 베리 요거트 케이크'를 인기 케이크 반열에 올려놨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oinkoink_work.yam'


블루베리와 요거트의 만남은 다소 익숙하지만 묘한 중독성으로 인해 계속 먹게 된다는 후문이다.


차갑게 먹으면 부드러운 크림이 아이스크림처럼 느껴져 더욱더 맛있다고 하니 꼭 참고하기 바란다.


달콤한 디저트가 생각나는 지금 이 순간, 색다른 음식으로 기분 전환을 하고 싶다면 '서머 베리 요거트 케이크'로 당을 충전하는 것도 좋겠다. 단, 과식은 좋지 않으니 적당히 먹어야겠다.


인사이트Instagram 'dailyseojinny'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