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 받으면 더욱 영롱+화사해져 올여름 꼭 도전해봐야 할 '네오 민트' 염색

인사이트Instagram '_haanribo_'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유난히 길었던 겨울이 지나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는 초여름 날씨가 시작됐다.


봄을 반갑게 맞아주지도 못했는데 성큼 다가온 초여름 날씨에 기분이 싱숭생숭한 이들도 많을 테다.


밝아진 날씨에도 기운이 없고 우울해 축 처져 있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기분 전환용 염색 컬러가 있다.


바로 시원하고 청량감 가득한 2020 트랜드 컬러, 네오 민트 염색이다.


인사이트Instagram 'lbrown_yohan'


인사이트Instagram '_yunjaee22'


최근 글로벌 트렌드 조사 기관인 'WGSN'은 오는 2020년 대표 트렌드 컬러로 '네오 민트(Neo Mint)'를 선정했다.


네오 민트는 과학과 기술이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신선한 색으로 톡톡 튀지만, 어딘가 모르게 편안한 느낌을 주는 색상이다.


새하얀 피부와 푸른빛 머리카락이 어우러지면 청량한 느낌을 자아내 마치 요정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몽환적이면서 동화 같은 분위기를 뽐내기 때문에 순백의 요정미를 마구 뽐낼 수 있다. 어디서든 시선 집중되는 상큼한 컬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ns_yooha'


통통 튀는 네오 민트 컬러로 염색하면 하얀 피부는 더 돋보이게 할 수 있고, 까무잡잡했던 이들은 더 섹시한 이미지를 낼 수 있다.


여기에 사랑스러운 감성과 귀여운 이미지는 덤이다. 또 네오 민트의 경우 단색 또는 회색빛의 색상과 조화를 이루면 더 깨끗하고 선명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


동화 속 요정과 같은 비주얼로 변신해보고 싶다면 올여름 네오 민트 염색을 추천한다.


인사이트Instagram 'pupu_hair'


인사이트Instagram 'somji_st'


인사이트Instagram 'maybom_geon'


인사이트Instagram 'ins_yooh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