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위니 더 푸 시리즈' 60여 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아성다이소가 '위니 더 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성다이소는 지난해 다이소 매장 이용자 중 1,000명을 대상으로 '디즈니 캐릭터 중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희망하는 캐릭터' 설문조사를 진행했는데, 위니 더 푸가 선호도 1위를 차지했다.


아성다이소는 기존에 디즈니 서브 상품으로 출시됐던 위니 더 푸 상품을 메인 시리즈로 확대해 출시했다.


위니 더 푸 시리즈는 패션소품, 리빙용품, 문구·팬시류 등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상품군을 중심으로 총 60여 종을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패션소품은 귀여운 위니 더 푸 디자인을 다양한 형태로 소화했다. 캐릭터 얼굴 형태를 본뜬 입체파우치와 캐릭터 인형 느낌의 봉제파우치는 개성적인 디자인이 눈에 띈다.


동전지갑 파우치세트는 캐릭터 동전지갑과 파우치를 세트로 구성해 가성비와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이밖에 여권케이스와 에코백, EVA슬리퍼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리빙용품은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잡은 것이 특징이다. 휴대용물병과 물병케이스, 텀블러, 머그컵 등에는 감성적인 캐릭터 일러스트를 입혔다.


목제쟁반과 목제컵받침 등을 통해 자연 느낌의 주방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으며, 적재수납케이스와 캐릭터 쿠션은 어린이 방 인테리어에 안성맞춤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욕실용품으로 샤워타월과 목욕장갑 등을 마련했으며, 간편한 청소를 돕는 청소슬리퍼와 극세사손걸레를 판매한다.


사무실과 온라인 개학이 시작된 가정에서도 위니 더 푸가 빠질 수 없다. 점착메모와 팝업메모지, 마그넷을 활용하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메모할 수 있다.


스티커는 다이어리용 뿐만 아니라 교통카드 스티커와 네임스티커 등 다양한 용도로 세분화했다. 


어린이날이나 생일 파티에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 가랜드와 대형 축하카드, 선물 포장지 등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