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얀 피부로 청량미 넘치는 엑소 '백현', 자체발광 촉촉 피부로 '티르티르' 모델 발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르티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기같이 '촉촉하고 뽀얀 피부'로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엑소 백현이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28일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는 그룹 엑소(EXO)의 '백현'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티르티르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백현이 향후 중국, 일본 등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최적의 모델이라 판단해 함께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백현은 티르티르 주요 제품과 함께 촬영한 이번 광고 컷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티르티르의 모델로서 국내 및 국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인사이트(좌) SM엔터테인먼트, (우) Twitter 'superm_jp'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모델 발탁 소식과 관련해 티르티르는 새롭게 합류한 백현의 에너제틱하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티르티르만의 브랜드 이미지 공고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백현의 깨끗하고 건강한 에너지가 티르티르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로운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앞두고 백현이 새로운 원동력이 되어 앞으로 K-뷰티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넓혀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 주는 '물광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제품 경쟁력으로 성장해온 뷰티 브랜드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을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해 무향료이거나 원료 그대로의 향이 나는 제품들이 대부분이며, 대표 제품으로는 도자기 같은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는 '도자기 크림'과 청정 지역인 제주도에서 생산된 로즈마리만을 담아 피부 진정 및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 등이 있다.


인사이트티르티르 이유빈 대표 / 사진 제공 = 티르티르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르티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