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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로 어려운 '농가+소비자' 한 번에 FLEX하는 LG유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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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LG유플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캠페인을 기획했다.


28일 LG유플러스는 내일(29일) 부터 8주간 진행하는 'U+로드 온라인장터'와 오는 5월 한 달간 '우리 곧 봐U+'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U+로드 온라인장터'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농가를 돕고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농산물을 싼 가격에 판매하기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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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29일부터 8주간 농가와 직접 거래하여 구매한 농산물을 시중 물가의 절반 수준 특가에 배송비 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U+로드 온라인장터'를 진행한다.


이후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2천 개 농가와 직접 거래한 믿을 수 있는 농작물을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농심의 후원으로 구매자에게는 각 농산물을 이용해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짜왕 건면·칼빔면 등 라면도 무료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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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첫 날인 29일(수)에 신안 대파 2단(2,000원)과 농심 짜왕건면 2봉지를 시작으로, 5월 6일(수)에는 햇양파 3kg(5,000원)과 농심 '칼빔면' 2봉지, 13일(수) 고구마 1.5kg(5,000원), 20일(수)체리방울토마토 1.5kg(5,000원)을 판매하며, 이어서 판매될 농산물은 이후 추가로 공개된다.


또, 이용자들이 U+로드 온라인장터에서 농산물 구매에 쓴 금액의 절반을 LG유플러스에서 별도 재원을 마련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희망 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LG U+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 장터 농산물'은 U+멤버스 앱에서 접속 가능한 전용 쇼핑 서비스 '멤버스쇼핑'을 통해 U+회원이 아닌 타사 고객들도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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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로드 온라인장터' 외에도 '우리 곧 봐U+' 캠페인은 코로나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돼 만남이 줄어든 가족, 친구들에게 메시지와 선물을 LG유플러스가 대신 전하는 '언택트(비대면)' 캠페인이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며 '우리 곧 봐U+' 캠페인에 응모하면 선정을 통해 응원 대상에게 간식 세트, 꽃다발과 비타민, 홈 쿠킹 세트 등 다양한 선물박스를 수령할 수 있다.


1주 차에는 부모님, 2주 차에는 자녀, 3주 차 커플/부부, 4주 차 친구 대상으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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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물을 받은 가족이나 친구가 SNS 인증을 하면 선물을 보낸 LG유플러스 고객에게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해 감사의 마음을 다시 전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응원 메시지 작성 및 이벤트 응모는 오는 29일부터 5월 28일까지 LG U+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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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권아영 고객체험혁신 팀장은 "코로나19로 직접 만나 선물을 전달하기 어려운 상황과 '언택트' 소비 트렌드 확산에 맞춰 가정의 달 '우리 곧 봐 U+'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항상 감사한 LG유플러스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과 이벤트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한 농가도 돕고, 신선한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참가해보는 것은 어떨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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