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아쿠아픽

"매일 스케일링 받는 느낌"이라는 아쿠아픽을 1000원 주고 써본 실제 후기

인사이트아쿠아픽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치아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수없이 강조되고 있지만 바쁜 일상을 지내다 보니 치아 관리에 소홀한 사람들이 많다.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일교차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데, 이럴 때일수록 치주질환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면역력 감소로 인한 치주질환은 호흡기 질환인 폐렴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치주질환과 같은 구강질환은 구강 위생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면 발생한다. 입안의 바이러스가 침에 섞여 기도로 넘어가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환을 유발, 폐렴으로 진행될 수 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구강 위생 관리에 관심이 있거나 평소 양치를 해도 심각한 입 냄새로 고민이 많은 사람이라면 꼭 주목해야 할 이벤트가 있다.


인사이트아쿠아픽


바로 많은 사람이 삶의 질 수직 상승 아이템으로 꼽는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 세정기를 단돈 1천 원에 사용해볼 기회다.


남녀노소 누구나 단돈 1천 원이면 대한치과의사협회가 공식 추천한 제품인 아쿠아픽의 무선 구강 세정기를 2주간 사용해볼 수 있다.


인사이트아쿠아픽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다음 달 14일까지 아쿠아픽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1천 원을 결제한 후 상품을 주문하면 된다.


아쿠아픽 제품을 배송받은 후 2주간 구강 세정기 제품을 사용하고 '계속 사용' 또는 '반품 신청' 여부를 선택하면 된다.


인사이트아쿠아픽


아쿠아픽의 '아쿠아픽 코드리스 AQ-230'은 코드가 없는 무선제품이며, 물이 묻어도 문제없는 무접점 충전방식으로 가정과 사무실 등 다양한 곳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분당 1,400회의 맥동수압이 분사되고 3가지 세정 모드의 강력한 물줄기로 칫솔질만으론 부족한 입속도 '딥 클렌징'할 수 있다.


실제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로 세정을 하면 치아와 잇몸 사이사이에 끼어있던 음식물 찌꺼기가 나와 개운한 느낌이 든다. 맥동수압 분사가 미세한 이물질까지 구석구석 제거해주면서 잇몸까지 시원하게 마사지해준다.


한번 사용해보면 매력적인 사용감에 양치하는 시간이 기다려질 정도다.


인사이트아쿠아픽


매일매일 집에서 간편하게 셀프 스케일링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플라그 제거에 탁월해 치석 예방까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강하고 얇은 수압으로 치아와 치아 사이뿐만 아니라 치아와 잇몸 사이 틈인 치주포켓에 끼인 이물질을 제거해주는 필수 구강 위생 관리 아이템이다.


실제 행사를 통해 아쿠아픽 코드리스를 사용해본 이들은 "꼼꼼히 양치해도 구강 세정기를 사용하면 작은 음식물 찌꺼기가 나와 진짜 개운해진다", "1주일 정도 사용해보니 입냄새도 덜나고 잇몸도 건강해져 왜 쓰는지 알겠다", "반품 안 하고 그냥 결제할 예정" 등의 후기를 남겼다.


인사이트아쿠아픽


이와 함께 다음 달 31일까지 아쿠아픽 코드리스 2주 체험 행사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패드, 갤럭시 버즈 등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꼭 참고하자.


단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 세정기 2주 체험 행사는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하다. 2주 체험 기간 중 지정된 기간 내에 반품을 신청하면 제품 입고 확인 후 반품 신청이 처리되며 차액은 결제되지 않는다.


인사이트아쿠아픽


2주 체험 기간 내 별도 반품 신청을 하지 않으면 차액 119,000원이 자동 결제된다. 차액 119,000원은 주문일 기준 3주 후 일시불로 자동 결제되니 유의해야 한다.


치아 건강이 걱정된다거나 구강 세정기를 사용해보고 싶었지만, 선뜻 구매하기 부담스러웠던 이들이 있다면 꼭 이 이벤트에 참여해보도록 하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