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3일)부터 공차 달려가서 신메뉴 주문하면 영롱뽀짝 '컬러체인지 콜드컵' 단돈 1900원

인사이트Instagram 'dol._dol'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공차가 영롱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신제품을 선보이며 덕후들을 열광케 했다.


지난 22일 공차코리아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컬러체인지 콜드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컬러체인지 콜드컵은 봄과 여름을 상징하는 '망고라임', '하루 하늘(Day to Night Sky)' 두 가지 컬러로 각각 노란색과 하늘색을 띤다.


인사이트공차


인사이트Instagram 'p._.jimni'


해당 제품은 음료를 담았을 때 진면모를 보인다. 15도 이하의 차가운 음료를 담으면 색깔이 변하기 때문이다.


망고라임은 싱그러운 초록빛 라임 컬러로 변해 상큼함이 물씬 묻어나며 하루 하늘은 마치 여름 밤하늘 같은 보랏빛 컬러로 바뀐다.


공차 전용 리유저블로 나온 해당 제품은 펄, 코코넛 등 공차의 다양한 토핑 종류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디자인과 기능성이 모두 우수해 공차 덕후들은 이미 출시하자마자 줄을 서서 구매할 정도라는 평이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Instagram 'minjaeminhomom'


공차가 작정하고 내놓은 컬러체인지 콜드컵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콜드컵 출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3일부터 소진 시까지 '망고&요구르트 4종' 신메뉴를 구매하면 해당 컵을 단돈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기존 원가가 7,900원인 것을 고려하면 파격적인 가격에 그야말로 '득템'할 수 있는 것이다.


컬러체인지 콜드컵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기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