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서연, 시세이도 함께한 '퍼펙트 베이스' 뷰티 화보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세이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시세이도는 배우 진서연의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퍼펙트 베이스'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5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진서연은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포즈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특히 매끈하고 완벽한 무결점 피부는 보는 이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진서연의 메이크업은 148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간직한 시세이도 제품으로 완성했다. 무결점 피부는 바로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셀프 리프레싱' 라인으로 연출했다.


해당 라인은 시간이 흐르면서 변화하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온도, 끊임없이 움직이는 표정 근육에 실시간 반응해 다양한 피부 타입에 얇게 발리면서도 지속력과 밀착력이 뛰어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세이도


12가지 쉐이드의 '싱크로 스킨 셀프 리프레싱 파운데이션'은 얇고 가벼운 포뮬라가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해 아티스트로부터 메이크업을 받은 듯한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8가지 쉐이드로 선보이는 '싱크로 스킨 셀프 리프레싱 쿠션 컴팩트'는 지속력, 커버력, 밀착력으로 매 순간 갓 화장한 듯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미세먼지 흡착 방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두 제품 모두 수퍼 바이오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건조하지 않고 하루 종일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셀프 리프레싱 파운데이션'은 얇게 발리면서 뛰어난 커버력을 자랑해 평소 그녀가 즐겨 찾는 제품이기도 하다. 어떤 상황에서도 무너지지 않고 완벽하게 밀착돼 험난한 촬영장에서도 온종일 새틴 피부가 유지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