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한정판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1870' 팝업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몬스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시몬스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 한정판 매트리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8층에서 다음 달 13일까지 운영된다.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는 올해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시몬스의 핵심 기술인 포켓스프링, 내장재뿐만 아니라 1900년대 시몬스 매트리스 원단의 패턴, 색상, 감촉 등을 재해석했다.


'뷰티레스트 블랙'에만 사용되는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을 통해 한층 탁월한 지지력을 자랑한다. 뷰티레스트 컬렉션 중 유일하게 소프트한 면과 단단한 면 두 가지 면으로 구성돼 양면 활용이 가능하다. 라지 킹과 킹 오브 킹의 대형 사이즈로 구성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몬스


매트리스를 숨쉬게 하는 측면의 에어홀에는 브랜드 150주년을 기념하는 고유 마크를 넣어 소장가치를 더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프로모션'을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 중이다.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뷰티레스트'의 특정 제품 구매 시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해 소비자 혜택의 폭을 넓혔다.


일부 시즌 오프 프레임 및 룸세트는 50%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단, 시즌 오프 할인 제품은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