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로 코덕들 소장욕구 폭발시키는 '맥X바비 컬렉션'

인사이트Instagram 'beautified_id'


[인사이트] 박수은 기자 = 립스틱의 명가 맥(MAC)에서 바비 인형과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는 지난 2007년 미국 마텔사의 바비인형과의 첫 콜라보레이션 이후 두 번째 컬렉션이다.


기존 총알 립스틱의 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로 수많은 코스메틱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단 한 가지 색상으로 한정판으로 출시된 '맥X바비 컬렉션'을 소개한다.


맥X바비 컬렉션은 지난달 9일 맥(MAC) 공식 온라인 몰에서 첫선을 보인 이후 13일 전국 백화점에서 출시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inder


출시되기 전부터 바비스타일 인스타그램 계정 'barbiestyle'에 출시 예고 게시글이 올라오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데 모았다.


한정판으로 나온 립스틱은 '쿨톤, 버블검 핑크 쉐이드(Cool-toned, bubblegum-pink shade)'이다.


이름에서 느껴지듯 딸기 우윳빛 핑크의 정석 컬러로, 쿨톤을 위한 색상이다. 또한 매트 타입의 쉐이드로 맥 특유의 크리미한 발림성이 더해져 '겉.보.속.촉'을 연출할 수 있다.


무채색 계열의 옷을 주로 입는 이들에게는 포인트 립 메이크업으로 제격이다. 또한 톤 다운된 핑크 우윳빛 색감은 베이스 립으로 바른 후 다른 포인트 립 색상과 믹스해 사용해도 좋을 만큼 무난한 색상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ricabarcon'


특히 금빛 케이스에 담긴 핑크 립스틱은 골드와 핑크의 조합으로 무르익는 봄 분위기를 자아내기에 딱이다.


화려한 립스틱 케이스뿐만 아니라 황금색으로 포인트를 준 핫핑크박스 패키지가 준비돼 있어 받는 순간 화려함의 극치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맥X바비 컬렉션'은 단 한 가지 색상으로, 한정판으로 출시됐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구매 시 참고하도록 하자.

인사이트Instagram 'beautyobsessedbird'


인사이트Instagram 'studioartistico70'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