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자주 씻어 건조함 폭발하는 요즘 바르면 '썸남' 설레게 만드는 10대 '인싸' 핸드크림

인사이트Instagram 'hwarang_v'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코로나19'로 인해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정부 역시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등을 강조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은 하루에도 몇 번씩 손을 씻고 손 소독제를 사용하며 예방을 위해 노력 중이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손 소독제엔 알코올 성분이 60% 이상 함유돼 있어 세균과 함께 손의 수분과 유분을 앗아가기 때문에 보습제를 발라 피부를 보호하라고 조언한다.


그러다보니 최근 각종 SNS에는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과 관련된 게시글이 수시로 올라오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yeoneuiheo'


인사이트Instagram 'byjoo_marine'


설레임이 가득 담긴 향으로 유명한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은 매력적인 향 덕분에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핑크 브리즈 향은 달콤한 복숭아와 핑크 모란의 향기가 더해져 사랑스러운 향이 오래간다.


시어터버, 비타민E, 콜라겐,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끈적임 없이 오래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 뿐만 아니라, 핸드크림 자체를 자주 사용하면 손을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다.


다만 지나치게 바를 경우 물건 등을 집을 때 핸드크림이 묻어날 수 있으니 적정량 사용을 꼭 지켜주자.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osme_siya'


인사이트Instagram 's.yoon_______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