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화이버, 일러스트레이터 '김깡깡'과 브랜드 웹툰 캠페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둘코화이버가 일러스트레이터 '김깡깡'과 협업한 브랜드 웹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김깡깡 작가는 장과 관련된 여러 상황을 실감나는 표정과 멘트로 표현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둘코화이버의 브랜드 웹툰은 장 건강 관리를 주제로 한 총 세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오늘(20일) 김깡깡 작가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에 이어 오는 5월과 6월 각각 장 건강을 위한 올바른 식습관과 꾸준한 장케어 방법을 주제로 연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첫 번째 에피소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선물로도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둘코화이버'를 소개했다. 


둘코화이버의 두 가지 성분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의 역할은 물론 씹어 먹는 구미형태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망고맛과 사과맛 두 가지로 즐길 수 있는 등 다양한 특장점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한편, 둘코화이버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담은 구미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일일 섭취량에 맞춰 소포장 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코스트코, 올리브영, 백화점과 면세점,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및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