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웨디시 프리미엄 가치 전달 접점 강화의 일환으로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2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은 수입차 거리로 불리는 대왕판교로에 위치해 지리적 접근성이 뛰어나며, 연 면적 1,447㎡,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조성돼 최대 2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지상 1층과 2층은 차량 전시 공간으로, 3층은 오피스와 고객 라운지, 지하 1층은 서비스센터로 구성됐다.


지하 1층 서비스센터는 5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일반 경정비가 가능하며, 볼보자동차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VCPA를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이 체계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 상담을 지원한다.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을 운영하는 코오롱오토모티브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신한카드 MMS를 통해 내방한 고객 중 방문 등록지 작성을 한 고객에게 손 세정제 및 수건 세트를 사은품을 제공하고, 오는 5월 31일까지 상담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V10, 바우젠 전해수기, 엠퀴리 화장품 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계약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고급 사이드 포켓과 함께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IPAD PRO, LG 차량용 공기청정기, 자이글 전기그릴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