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0일) 배라 달려가면 상큼 달달한 '오늘의 음료' 1+1

인사이트Instagram '_castella_'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부쩍 따뜻해진 날씨와 마스크로 인해 갈증을 느끼고 있다면 이 기사에 집중하기 바란다.


배스킨라빈스가 당신의 목마름을 시원하게 해결하기 위해 역대급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소식을 전할 테니 말이다.


20일 배스킨라빈스는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해피아워!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Instagram 'baskinrobbinskorea'


해당 이벤트는 오늘의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를 하나 더 제공하는 행사로 친구 혹은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오늘의 음료는 얼음을 갈아 넣은 블라스트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쉐이크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오늘(20일) '와츄원 쉐이크'를 시작으로 21일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 22일 '카푸치노 블라스트 오리지널', 23일 '오레오 쉐이크', 24일 '설향딸기 블렌디드'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5일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당일 음료 소진 시 종료된다.


인사이트Instagram 'sooooom84'


또한 타제품 교환 및 사이즈 변경과 타 쿠폰,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일부 점포는 행사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란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시원한 음료의 인기가 높아져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음료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