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완벽 케어 4단계 제안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크네스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스트레스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이 덜하면서 트러블을 케어할 수 있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저자극 세안제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


먼저, 예민한 피부 상태일수록 과도한 클렌징 보다는 미지근한 물과 저자극 약산성 세안제로 꼼꼼하게 세안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제품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약산성 모이스처 폼 클렌저로,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피부 본연의 건강을 케어 해주어 탄탄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민감하고 밸런스가 깨진 피부를 케어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판테놀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딥 클렌징 해준다. 여드름성 피부를 대상으로 4주간 사용적합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했다.


세정 후 피부 진정을 위한 리얼베리어 '컨트롤-T 토너'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크네스


피부 온도가 조금만 상승해도 과잉 피지, 모공 확장,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피지 케어는 중요하다.


리얼베리어 '컨트롤-T 토너'는 저자극 약산성 수분 진정 토너로 세안 후에도 남아있는 피부 노폐물과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해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티트리, 어성초추출물과 카렌둘라, 위치하젤잎수(2-refreshing complex)를 함유해 자극 받거나 여드름이 있는 피부를 가볍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피부 진정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크네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에는 촉촉한 수분 공급과 여러 피부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수분크림이 필요하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식물 유래 성분을 23% 이상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와 수분감을 선사하는 촉촉한 젤 크림 제형의 크림이다.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처방으로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EWG 그린 등급의 자연 유래 성분 81% 함유한 저자극 크림이다.


스페셜 진정 케어에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크네스


이 제품은 티트리잎 성분과 캐모마일 추출물, 진정 작용이 있는 병풀 추출물이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목화씨 둘레의 솜털에서 추출한 순면 유래 장섬유인 '셀룰로오스 장섬유 시트'로 만들어져 피부에 촉촉함과 흡수력을 높여준다.


피티 셀(PT CELL) 기능으로 보습액이 피부에 전달되면서 시트가 얼굴 라인에 따라 부드럽게 밀착되고 조여지는 느낌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