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자 탈모' 때문에 여친 못 사귀는 친구들에게 추천해주기 딱인 앞머리 가발

인사이트TikTok 'micheal082'


[인사이트] 고명훈 기자 = 아버지 나이 때나 고민할 줄 알았던 탈모.


최근 20대와 30대 젊은 연령층에서도 탈모 인구가 급증하면서 이젠 누구도 방심할 수 없는 고민거리가 돼버렸다.


특히 젊은 남성들에게 공포의 존재가 되는 것은 조금만 증상이 나타나도 바로 티 나는 M자 탈모다.


M자 탈모에 걸린 사람에게는 전두부 이마의 좌우부터 서서히 모발이 후퇴해 가는 증상이 나타난다.


인사이트TikTok 'micheal082'


앞머리와 윗머리를 최대한 길러 탈모 부분을 가리려 해봐도 점점 넓어지는 이마에 속수무책이 되고 만다.


이 문제로 우울증에 빠진 사람들을 위한 아주 유용한 가발이 하나 있다. 바로 M자 탈모 전용 '앞머리 가발'이다.


최근 각종 SNS에는 M자 탈모용 앞머리 가발을 직접 착용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가발 착용법을 보여주는 남성은 이미 전두부의 가운데를 제외한 양쪽 두발이 많이 파여 있었다. 전형적인 M자 탈모 증세다.


인사이트TikTok 'micheal082'


남성이 보여준 가발은 머리카락을 앞머리 모양으로 모아 일자로 펴 놓은 듯한 형태로 조금은 우스꽝스럽게도 보인다.


하지만 부착형으로 보이는 이 가발을 이마와 후퇴된 앞머리 부분 사이에 쓱 집어놓으면 놀라운 광경이 나타난다.


비어있는 이마 부분을 가발이 오묘하게 채워주면서 원래 자기 머리인 듯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확실히 가발을 착용하기 전보다 훨씬 인물이 살아보이는 효과를 준다.


아직도 M자 탈모 때문에 자신감을 잃고 여자친구도 만나지 못하는 친구가 있는가. 남의 콤플렉스로 그만 놀리고 이 앞머리 가발을 친구에게 추천해주자.


TikTok 'micheal082'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