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는 종이빨대' 대체할 스벅 '실리콘 빨대 세트' 출시

인사이트Instagram 'dalcom_kitty'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출시하는 MD 제품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MD 맛집으로 자리 잡은 스타벅스가 또 한 번 역대급 제품을 출시했다.


14일 스타벅스는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해 보기만 해도 속이 시원해지는 색상으로 구성된 '여름 MD' 제품을 선보였다.


그중 알록달록한 색깔의 '서머 실리콘 스트로 세트'는 출시된 지 몇 시간이 되지 않았음에도 대부분의 매장에서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오픈하자마자 갔는데 내 앞에 줄이 있었다...", "아침 일찍 갔는데 다 품절이었어요"라는 반응을 보이며 실리콘 빨대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eulgi.im'


흔하지 않은 오로라 빛을 띄는 케이스부터 예쁨이 폭발하는 '서머 실리콘 스트로 세트'.


'서머 실리콘 스트로 세트'의 구성은 빨강, 초록 등 4개의 색깔의 빨대와 빨대를 세척할 수 있는 솔로 이루어져 있다.


각각의 빨대에는 색깔과 절묘하게 어울리는 스타벅스 로고, 꽃, 고래가 박혀 있어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빨대에 포인트를 준다.


보기만 해도 눈이 즐거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 제품의 진면목은 음료를 마실 때 발휘된다.


인사이트Instagram 'dalcom_kitty'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흐물거리는 걸로 유명한 스타벅스 종이 빨대를 완벽하게 대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스타벅스는 좋지만 종이 빨대 때문에 스타벅스 가기가 꺼려졌던 사람들에게 이 제품은 실용성과 비주얼을 동시에 잡은 완소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실제로 각 매장에 소량 입고된 이 제품은 매장 직원들도 놀랄 정도로 큰 관심을 받으며 매장 오픈 몇 시간 만에 물건이 떨어지는 상황이 발생했다.


벌써부터 엄청난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서머 실리콘 스트로 세트'는 추후 각 매장에 재입고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