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정우성과 함께한 신규 광고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케이카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케이카가 2020년 브랜드 새 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유튜브 등 케이카 공식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된 총 6편의 영상은 '직영이니까, 케이카는 솔직카(car)다'는 2020년 슬로건을 담았다.


영상 속 정우성은 "중고차 살 땐 역시 케이카, 케이카는 솔직카니까요"라며 중고차를 직접 매입·진단·관리·판매하고 책임까지 지는 케이카만의 '직영 시스템'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케이카


또한 온라인으로 중고차를 사고파는 '내차사기·내차팔기 홈서비스', 시간·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24시간 즉시 결제가 가능한 '맞춤형 즉시 결제 시스템' 등 케이카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서비스 강점을 내세웠다.


케이카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중고차 사고팔 땐 케이카', '대한민국 No.1 직영중고차'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명확하게 드러냈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캠페인에 이어 브랜드명을 대표하는 K를 반복적인 웃음소리와 자막으로 표현하며 캠페인의 통일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