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필 가득 넣으면 '깜찍+배 빵빵' 비주얼 뽐내는 말랑말랑 '아보카도 필통'

인사이트Instagram 'magiccharacter.lab'


[인사이트] 고명훈 기자 = 너무도 깜찍한 비주얼로 심장을 아프게 만드는 필통이 있다.


최근 각종 SNS에서 귀여운 캐릭터 필통으로 추천받는 '아보카도 필통'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풍성한 비타민과 미네랄로 인기가 많은 건강 과일 아보카도를 기반으로 만든 초록색 과일 캐릭터다.


아보카도 필통 캐릭터에는 형님카도와 아우카도가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wlshp_0302'


인사이트Instagram 'magiccharacter.lab'


먼저 형님카도는 똥그란 눈에 일자로 그어진 입. 웃음기 전혀 없는 시크한 표정이 이 캐릭터의 매력 포인트다.


중앙에 위치한 동그란 아보카도 씨앗이 눈에 띈다. 이 씨앗은 형님카도에게는 볼록 나온 배지만 아우카도에게는 얼굴이다.


형님카도와 달리 아우카도는 활짝 웃고 있어 댕댕미가 넘친다. 형님과 같이 있는 게 그저 즐거운 아우다.


아보카도 형제의 빵빵한 배는 그냥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가위, 칼, 펜, 지우개 등 어떤 필기구도 소화할 수 있는 넉넉한 품을 자랑한다.


인사이트Instagram 'yeonji_gonji_02'


보들보들한 감촉과 말랑말랑한 쿠션감 때문에 자꾸 만지고 주무르고 싶어진다.


아무리 공부하기 싫은 사람도 앙증맞은 비주얼과 극세사 촉감의 아보카도 필통을 갖고 있으면 책상 앞에 앉을 수밖에 없을 거다.


나만의 독특한 캐릭터 필통을 원한다면 아보카도 형제를 내 가방 속으로 초대해보는 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