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레트로 감성 디자인 '체리 시리즈' 28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다이소가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의 체리를 테마로 한 '체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봄과 어울리는 체리를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으로 소화했으며, 비비드한 레드와 핑크, 그린 색상이 함께 어우러져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봄 단장을 돕는 뷰티·퍼스널케어 상품을 중심으로 문구·팬시류, 인테리어 소품 등 총 28종을 소개했다.


뷰티·퍼스널케어 상품은 봄 코디에 비비드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와 패션 소품, 화장 소품 등을 구성했다. 반지와 귀걸이, 목걸이는 작고 앙증맞은 체리 장식이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또 패션 소품인 체리토트백, 체리체크캐주얼백은 체리 패턴과 체크무늬 디자인을 입혀 포인트 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체리키홀더는 지갑이나 에어팟 케이스에 달아 힙한 감성을 뽐낼 수 있다. 데일리 볼캡으로 활용도가 높은 자수 모자, 양말, 배지 등을 판매한다.


실내외 활동이 늘어나는 만큼 실용성 높은 화장 소품도 유용하다. 화장품을 간편하게 담고 다닐 수 있도록 체리스프레이, 체리펌프, 체리알루미늄용기를 준비했으며, 원형양면거울과 미니스텐케이스거울은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구성했다.


이밖에 다꾸 용품으로 체리종이스티커, 체리PVC조각스티커가있으며 체리멀티케이스는 스티커를 넣거나 필통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홈 카페와 봄 소풍을 즐길 수 있는 체리유리컵, 체리빨대컵, 체리도시락도 판매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