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14일) 전주한옥마을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에서 득템할 수 있는 '라이언 유생 인형'

인사이트Instagram 'ryan.seoul.icon'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인기 캐릭터 라이언이 귀여운 성균관 유생으로 깜짝 변신했다.


13일 카카오IX는 전주 한옥마을 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전주 유생 에디션을 내일(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IX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되는 '유생 프렌즈' 에디션은 '전주감래' 에디션에 이은 두 번째 전주 특화 상품이며 총 2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주 유생 프렌즈' 에디션은 라이언, 어피치, 네오 등 귀여운 캐릭터들이 전주 유명 관광명소를 배경으로 유생 체험을 하는 모습을 담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카오IX


특히 리틀 라이언과 리틀 어피치가 전주 향교를 배경으로 유생으로 변신한 '유생 인형'은 꼭 껴안고 싶은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한 족자를 든 리틀 라이언과 붓을 든 리틀 어피치, 책을 든 리틀 튜브, 마패를 든 리틀 제이지 등 아기자기한 소품을 이용해 '귀염뽀짝'한 매력을 더했다.


인형뿐만 아니라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들도 출시된다.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그려진 '미니 잔 세트', 갓 부분을 뚜껑으로 디자인한 '에어팟 케이스', 미니 손거울, 핸디형 부채 등이 '덕후'들을 만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앞서 지난해 11월 전주 한옥마을 초입에 지역 특화 매장을 열었던 카카오IX는 당시 '전주감래' 에디션을 출시해 큰 인기를 얻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카오IX


카카오프렌즈 덕후라면 반드시 들려야 할 명소로 떠오른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전주 한옥마을점'에서 '유생 프렌즈'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카카오프렌즈는 이번 '전주 유생프렌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출시 당일 하루 동안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일부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유생 인형' 2종과 '유생 미니 인형' 4종, '에어팟 케이스' 2종, '에어팟키링' 3종으로 14일 오전 11시부터 소진 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카오IX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