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2주년X심야신차' 더블 혜택 프로모션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렌탈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롯데렌터카는 신차장 다이렉트 론칭 2주년을 맞아 4월 심야신차 캠페인과 연계한 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8년 3월 오픈한 '신차장 다이렉트'는 국내 최초로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신차장기렌터카 상품을 견적부터 계약까지 5분만에 할수있는 롯데렌터카의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다.


지난해 7월 온라인 계약 1만 대 달성에 이어, 8개월 만인 올해 3월 2만 2천대를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렌터카산업의 언택트 시대를 열었다.


신차장 다이렉트는 전체 고객 중 2030 세대 비중이 59%에 달한다.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오프라인 계약에서 2030 세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38%이다.

인사이트

사진 제공 = 롯데렌탈


우선 4월 한달 간 진행되는 대여료 할인 이벤트는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계약하는 고객 모두에게 첫 달 대여료 20%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고객은 견적저장 후 제공되는 쿠폰을 계약 시 반영해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오늘(13일)부터 오는 18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4월 심야신차 캠페인은 오후 10시부터 오전 2시 사이 심야 시간대에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차장 다이렉트에서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GS칼텍스 주유상품권과 선불 하이패스 카드 10만원권을 제공한다.


4월은 '트렌디 SUV' 특집으로 르노삼성 'XM3',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와 기아차 '셀토스' 등 6개 차종이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