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끝판왕' 디자인으로 타자 칠 맛 제대로 난다는 로즈골드 키보드

인사이트KINGS STORE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독특하면서 예쁜 키보드를 노리는 '키보드 덕후'라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고급스러움은 물론 다양한 기능이 적용되어 있는 럭셔리 레트로 키보드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이 레트로 키보드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네모난 키캡이 아닌 동그란 키캡을 사용해 복고풍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또 새하얀 바탕에 금빛 테두리를 두른 고급스러운 디자인 역시 많은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INGS STORE


해당 제품은 '로즈골드 키보드'라 불리는 화이트·골드 색상과 블랙·실버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계식 키보드의 고급 기능인 'Full N-Key Rollover'(모든 키 동시 입력 기능)를 지원하며, 청결을 위한 방수 및 방진 기능도 적용돼 있다. 일반 USB 선 방식과 블루투스 방식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자판 밑에 달린 스프링이 이용자의 손 피로감을 줄여주며 타자칠 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손맛도 제공해 준다.


해당 키보드는 디자인과 기능 모든 면에서 뛰어난 만큼 제조 단가가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며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INGS STORE


레트로 키보드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영롱하다", "꼭 사고 싶어요", "이번 생일 선물은 이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레트로 제품을 좋아하는 친구에게나, 독특한 키보드를 원하는 연인에게 이 키보드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선물을 받고 좋아하는 친구의 모습을 보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당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INGS STOR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