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코로나 19 장기화 대비 소독 확대 및 향기 서비스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폭스바겐코리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가 코로나 19의 장기화에 대응해 향기마케팅 전문 기업 센트온과 손잡아 예방 소독 서비스 '온 케어'를 통해 소독을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독 서비스는 폭스바겐코리아가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공식 딜러사를 지원하고 매장 방문 고객들의 안전을 확보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폭스바겐코리아 전국 34개 전시장 및 35개 서비스센터 내 외부는 센트온의 프리미엄 예방 소독 서비스인 '온 케어'를 통해 상시 소독된다.


'온 케어'에 사용되는 제품인 '호클러'는 센트온만의 전문 소독 제품으로 강력한 살균력을 자랑한다. 전시장, 서비스센터 내 외부뿐만 아니라 방문 고객들의 차량에도 빠짐없이 소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방문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사하고자 폭스바겐 고유의 향으로 고객의 기분까지 케어해주는 이색적인 향기 서비스도 한다.


이번 향기 서비스를 통해 입고부터 출차까지 고객들이 방문 시 기분 좋게 대기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


4월부터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찾는 고객들은 폭스바겐코리아와 센트온이 공동 개발한 '폭스바겐 푸제르' 향을 만나 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폭스바겐코리아


중성적인 느낌의 우디, 머스크, 모스 향을 베이스로 베르가못, 오렌지의 탑 향과 진저, 페퍼, 카다몬의 미들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은은하면서 묵직한 느낌을 주는 향이다.


폭스바겐 차량 출고 고객들에게 폭스바겐 푸제르 향이 담긴 샤쉐(향기 주머니)를 증정한다. 이 샤쉐는 차량뿐 아니라 집안 내부, 옷장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코로나19 가 종식되는 날까지 고객뿐만 아니라 파트너인 전국 공식 딜러사 임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다각도의 노력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