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코로나19로 이동 못한 고객 위해 보증수리 기간 연장한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는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보증이 만료된 고객 가운데 코로나19로 보증수리를 받지 못한 고객을 대상으로 보증수리기간 연장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코로나19 관련 의료진, 방역요원 등 코로나19 대응 인원, 병원 입원 및 자가 격리 등으로 이동이 불가했던 고객,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외출을 자제한 전 고객 등을 위해 마련한 조치이며, 보증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 연장된다.


단, 2월부터 4월까지 기간 내 현대·기아자동차 전국 서비스네트워크 입고 이력 고객은 연장에서 제외된다.


해당 고객은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정비 예약을 하고, 오는 6월 30일까지 현대차·기아차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전국 서비스센터 및 블루핸즈·오토큐)를 방문해 보증 수리를 받으면 된다.


이 같은 조치는 현대차의 '코로나19 특별 보증 연장 프로그램', 기아차의 '기아 프로미스'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전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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